[패스티브닷컴 참조]

 

저작권이란 저작자가 자신이 창작한 저작물에 대해서 갖는 법적 권리를 말한다

저작권법 1조를 보면 저작자의 권리와 이에 인접하는 권리를 보호하고 저작물의 공정한 이용을 도모함으로써 문화 및  관련산업의 향상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고 저작권의 목적을 명시하고 있다.

 

세상의 법 테두리 안에서도 저작권에 대해서는 엄중하게  지켜진다.

세상의 법도 이렇게 중요한데 하나님의 것을 마음대로 악용한다면 어떻게  될까?

 

 

수많은 거짓 선지자들  이야기다.

거짓 선지자들은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 등은 지키지 않고 로마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태양신을 섬기려는 목적으로 만든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를 행하고 있다.

 

신명기 4 :2  내가 너희에게 명하는 말을 너희는 가감하지 말고 내가 너희에게 명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지키라

 

계 22: 18-19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에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라라.

 

말씀을 그대로 지키라는 것이 하나님의 뜻일진대..... 그대로 하지 않는 것은 누구의 가르침일까??

 

베드로후서 2 :1-3  너희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바로 거짓선지자들의 가르침을 따르는 이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저버린다.

 

 

하나님의계명에 대한 저작권은 하나님께 있다! 그 누가 함부로 가져다 쓸수 있는것이 아니다!

 

그럼에도 많은 이들은 안지키고, 또 지키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을 한다.... 그것이 바로 오산이다!

 

 

하나님의교회는 그런 일이 없다.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그대로 실행한다. 유월절을 지키고 새언약의 법을 따른다.

 

전세계 7천개의 하나님의교회는 다가오는 유월절을 준비한다. 하나님의 법에 모두가 참여하기를 바란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8.03.15 22:56 신고 *안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나님을 부르면서...출처는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거나
    하나님의 것을 가져가 임의로 도용하고 있는 오늘날 기독교의 현실....!!!
    지금이라도 깨닫고 돌이키기를...!!

  2. 2018.03.15 23:15 신고 안다미로7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나님의계명에 대한 저작권은 하나님께 있다!! 맞습니다.
    그러니 하나님 아니시고는 하나님의계명을 사용하지 못하죠~~

  3. 2018.03.16 19:11 신고 lure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스로를 멸망으로 이끄는 엄청난 오산을 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디 전 세계가 하나님의 계명에 그대로 순종하길 바랍니다.

  4. 2018.03.16 21:11 신고 좋아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나님의 법을 도용하는자 절대 구원 받지 못한다는 사실 꼭 알아야 합니다.

  5. 2018.03.19 16:39 신고 뉴네띠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이땅의 법도 어기면 그에따른 보응이 있는데 하늘의 법도를 어기고 바꾸고 도용하는 그 뒷감당을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이전 1 2 3 4 5 6 7 ··· 37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