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요즘은 문을 닫는 많은 교회들을 볼 수 있다. 문은 닫지 않아도 예배보러 오는 신자들이 많이 없는 교회들도 있다.

교회에서 제기능을 못하기 때문이리라. 교회라면 당연히 생명수 말씀을 전하고 구원으로 인도해야 하건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들이 참 많이 있다.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는 그와 반대이다.

 올해만도 벌써 전세계에서 5천개가 넘는 교회가 세워졌고, 지금도 지구촌 어딘가에서 하나님의교회가 세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나님의교회가 폭팔적으로 증가하는 이유가 뭘까? 많은 언론에서도 하나님의교회의 폭풍성장을 궁금해해서 취재를 해가기도 한다. 

최근 동아일보에 하나님의교회가 특집으로 4면에 나오지 않았는가~~




http://vicolohaha.tistory.com/271

(동아일보에난 하나님의교회 기사 다 있음)



기사들에서도 알 수 있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기에 놀라운 성장이 가능했다. 

다시 정리하면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있기에 놀라운 성장이 가능했다!



성경은 마지막때 영적 생명수를 허락하시기 위해 성령과 신부께서 등장하심을 예언하고 있다.




계시록 22 : 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성삼위의 아버지하나님이시다 그러면 신부는 누구인가? 반드시 알아야 한다. 모른다면 그사람의 구원 여부는 모르는 것이된다.


신부는~~~~~

일단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는 교회에서 주장하는 교회나 성도는 될 수 없다.


① 교회는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이 모이는 장소이다 건물에서 생명수가 나온다니........말도안된다.

② 성도는 생명수를 받아야 하는 사람들이다. 어떤 성도는 생명수를 주고 어떤 성도는 생명수를 받는가???  이것도 말도 안된다.





신부는 여자다. 그러니 천주교의 신부는 아니다. (천주교는 신부가 남자다)


신부와 함께 성령이 오신다고 되어있다. 성령이 바로 신랑이다.


신랑 과 신부 = 성령 과 신부


성령은 아버지하나님이다.


그러면 신부는 누구이겠는가?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신부는 어머니하나님이신것을 성경은 증거한다.


어디 계시록 뿐이겠는가~ 

마지막때 성령과 신부께서 오셔서 생명수를 허락하실 것은 많은 예언이 되어있다.



하나님은 성경의 예언처럼 우리와 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생명수를 전파하신다.

생명수는 하나님의 말씀이다.


영적 가뭄이 든 이 시기에, 많은 이들이 교회를 떠나는 이유이기도 한 생명수를 전하기 위해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이땅에 오신다.




2천년 전 예수님이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듯 이 마지막시대 오시는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외치고 계신다!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10.30 22:50 신고 좋아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나님으로 이 땅에 임하신 성령과 신부! 성경은 아버지 안상홍님과 예루살렘 어머니라 증거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외침니다 와보세요~~!

  2. 2017.10.30 23:16 신고 *안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계시록의 성령과 신부는...성도나 교회...천주교의 신부는 절대 아닙니다!!!!
    물론..성경의 그렇게 표현되어 있는 부분도 있으나 그렇다고 계시록의 신부/아내가 성도나 교회는 아닙니다..
    문맥상으로 봐도 아니죠!!!
    아니 성경에 그렇게 된 부분이 있다고 다 그런 뜻이면 어린양은 다 예수님이고 물은 다 생명수고 성전은 다 중동 예루살렘인가요!!!!아니죠!!!!
    이중적 의미가 있고...문맥을 통해 잘 알아봐야 합니다.
    어린양이 예수님이기도하고 성도이기도 한 부분은 문맥으로 살펴야죠!!! 신부는 우리 어머니하나님이 확실합니다!

  3. 2017.10.30 23:39 신고 웬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도 어머니께서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로 오라고 외치고 계십니다..!!
    오라 하실때 가서 생명수를 받아야 하늘본향으로 돌아갈수있습니다~

  4. 2017.10.31 00:39 신고 온시디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꼭 깨닫고 전해주시는 생명수 받을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5. 2017.11.01 19:24 신고 lure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셨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반드시 영접해야합니다!!

 «이전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 37  다음»